반응형

 

최근에 신세계모바일상품권이 생겨서 이마트 키오스크에서 상품권으로 교환을 했는데, 

모바일에서는 홀로그램이 없는 신세계상품권 구권은 사용할수가 없어서 신권으로 교환해왔어요.

 

그리고 앱테크로 모았던 H포인트가 소멸예정일이 다되어가서 현대백화점상품권으로 교환해왔어요.

다행히 집근처 목동에 신세계 이마트목동점과 현대백화점 목동점이 있어 다녀왔어요 +_+ 

 

 

 

이마트 목동점은 지하2층에 상품권문의처/고객상담센터가 있었어요.

상품권전용 번호표 뽑으시고 대기하시면 됩니다.ㅎㅎ 

 

 

 

 

ㅎㅎㅎㅎㅎㅎ 모바일에서 구권은 사용못하는것도 모르고 신나게 교환해왔던 ... 신세계상품권 구권입니다.

 

 

 

 

 

짜잔

상품권 신권으로 교환해달라고하면 바로 구권가져가시고 바코드로 찍고 1분만에 교환해주세요. 

 

그다음 바로 현대백화점 목동점으로 갔어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는 7층에서 상품권교환을 해주더라구요. 

7층에 올라가서 상품권번호표를 뽑고 대기하면됩니다.

 

 

 

 

 

 

 

순서가되면 가서 H포인트앱을 켜서 건내드리면 바코드를 찍고

현대백화점상품권으로 바로 교환해주세요 ㅎㅎ 

 

 

 

 

 

 

 

앱테크로 매일매일 한푼두푼 모았던게 상품권이 되어서 너무 신기하고 뿌듯했어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신세계상품권 신권교환과 현대백화점상품권교환이 끝났어요 ㅎㅎ 

 

 


 

 

 

이제는 위에서 교환했던 신세계백화점 신권을 SSG머니로 교환하는 방법이에요.

 

SSG 닷컴 회원가입은 이미 했다고 가정할게요.

 

 

 

1. 로그인하고 마이페이지를 클릭해서 쇼핑통장관리 > SSG MONEY를 클릭합니다.

 

 

 

2. 아래 탭중에서 상품권전환탭을 클릭하고 온라인전환을 누르고 SSG MONEY 전환신청을 누릅니다.

 

 

 

 

3. 팝업창이 뜨면 홀로그램이 있어야 모바일에서 사용가능하다는 중요한얘기를 해줍니다 ^^

 

 

 

 

 

4. 상품권 뒷쪽에 있는 상품권번호 13자리 입력 및 앞쪽에 있는 홀로그램의 PIN번호를 입력해줍니다.

 

 

 

5. 전환버튼을 누르면 신세계백화점상품권 > SSG MONEY로 교환하기 완료~~

 

 

 

저는 우연히 신세계백화점상품권이 생겨서 포스팅했지만, 

요즘 상테크라던지 상품권을 활용한 재테크도 많더라구요 ㅎㅎ

SSG MONEY는 활용성도 좋으니까 교환하셔서 좋은구매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