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도리도리돌입니다 -! 

평소에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는데 주로 치킨아니면 피자를 주문하는것 같아요.

 

얼마전, 피자와 치킨을 먹으며 힐링하고 싶어서 호캉스를 했거든요!

피자는 피자마루 #페페로니치즈폭탄피자 / 치킨은 #교촌치킨허니콤보 를 먹었어요.

 

피자마루는 쌀로만든 도우라서 그런지 쫄깃쫄깃하고 녹차, 흑미등의 잡곡도 혼합되어 맛있더라구요.

주문하려고 메뉴판을 보는데 페페로니 치즈폭탄피자가 처음보는피자 + 비쥬얼폭탄,

기존보다 페페로니가 5배 추가됬다고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페페로니 치즈폭탄피자 크기는 L사이즈로 한가지에요.

피자마루가양점에서 포장주문했습니다.

(근처에 교촌치킨가양점도 있어서 허니콤보도 같이 포장했어요.)

 

 

 

 

주문하고나서 17분 있다가 오라고 하셔서 근처 마트에 있다가 바로 찾으러 갔어요!

차로 픽업했는데 진짜 냄새부터 장난아니더라구요...

 

 

 

 

하.. 겉표지부터 완전 신제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온지 얼마안되서 포장지에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치즈폭탄... 시선강탈....👀

 

 

 

크아아아 진짜 너무 배가고팠어서 체크인하자마자 세팅했어요!

피자와 치킨의 조합은 언제나 옳은것 같아요.

 

 

 

 

와,, 진짜 겉포장지에 있던 #페페로니치즈폭탄피자 와 똑같지 않나요?

사실 디피용이나 사진등등에 속은적이 한두번이 아니라서 기대안하는데 

사진보다 더 맛있어보여서 너무 놀랬어요 ㅋㅋㅋㅋ 

 

물론, 이런건 점 by 점이라서 모두가 이런지는 모르겠지만 

#피자마루가양점 피자퀄리티 너무 좋아요...

 

 

 

#피자마루페페로니치즈폭탄피자 지금봐도 영롱해요...

오랜만에 피자마루 주문한거였는데 

이제 대기업 피자브랜드 못지않게 맛있더라구요.

 

 

 

 

사실 치즈폭탄+페페로니 조합이라 살짝 느끼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페페로니위에 페페론치노가루가 뿌려져있어서 느끼함을 확 잡아주더라구요.

그렇다고 매운건 절대 아니구요!

느끼하지 않을정도로 뿌려져 있습니다 : )

그래서 더 맛있게 먹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피자의 영원한친구 치킨,,,

피자마루 가양점 근처에 교촌치킨 가양점이 있는데, 

#교촌치킨가양점 #허니콤보 #존맛탱 이거든요... 

근처살때 배달 많이 시켜먹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도 피자랑 같이 픽업했어요!

 

 

 

#교촌허니콤보 는 말할것도 없어요... 

그냥 대존맛탱 ㅠ.ㅠ 

진짜 개발자 상줘야해요... 

단짠단짠의 최고봉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ㅎ 

 

주말에 피자 치킨 시켜드실분들은 한번 #피자마루페페로니치즈폭탄피자 #교촌치킨허니콤보 드셔보세요.

강력추천합니다 ㅎㅎㅎ 

반응형

'맛집뿌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목교맛집 현대41타워 고래아방 솔직후기  (0) 2020.12.04

+ Recent posts